기아오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타쉽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0 16:11:59 댓글 0

본문

스팅어 마이스터 3.3 하부 구조 1부 - 부분 변경으로 가성비가 더 좋아졌다는데 하부 구조도 과연 그럴까?

#스팅어 #스팅어마이스터 #기아자동차
기다림의 미학 : 스팅어 좋은차 굿
andrea k : 말씀대로 처음에 GT컨셉으로 내놨어야 했어요
기아 임원출신 영상 보니 처음부터 스팅어는 가족이 타는 GT컨셉, G70은 독일차 잡는 컨셉으로 잡았다고 하네요.
게다가 기아에서는 스팅어에 10인치 내비, 파노라마 선루프, 프레임리스 도어 도입을 원했는데, 전부 캔슬 되었다고 하네요.
초기에 GT컨셉잡고 상기옵션 넣고 나왔으면 판매량이 훨씬 나았을것 같아요.
tel dbh : 기아차 & 오토기어
박상수 : 스팅어 관심 많았는데 리뷰나와서 너무 좋아요
전현수 : 카... 너무 잘 보고갑니다 정말 저한테 드림카인데ㅋㅋㅋ 정말 멋집니다!

4000만원 이하로도 이것저것 다 가능한 유일한 국산차 [페이스 리프트]의 성공적인 예 - 2.5 플래티넘 트림 강력 추천 [혜자 모델] 2.5 플래티넘 무옵션차 협찬 플리스!

00:00 스팅어 마이스터 GT RWD 3.3 주행 시승기 2부
00:40 스팅어의 장점
01:19 처음부터 GT라고 소개해야 했다
02:12 오히려 벤츠보다 재밌는 스팅어 ()
02:34 현행 W213 E300의 느낌과 비슷
03:05 원래 GT이지만 의외로 스포츠성도 있다라고 어필을 했어야
03:59 모든 용도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
04:16 370마력 후륜기반 스팅어를 한눈에 각인시킬 방법
04:36 현재의 GT 컨셉을 충족시키는 성능과 주행 감각
04:53 2.5T의 304마력은 가성비가 좋다
05:21 G70 페이스리프트에 2.5T가 안나온다는 소식
05:49 373마력으로 힘있는 주행이 가능(+김드라님 코너링 실력)
06:19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올시즌 타이어를 쓰고 있다
06:49 롤은 분명히 많지만 만족스런 승차감
07:09 날카로운 느낌은 없지만 언더스티어 없이 코너 공략
07:44 스팅어의 373마력은 페달 컨트롤이 관건일 듯
08:11 3년 전 시승기에서는 브레이크 열변형 이야기가 있었는데?!
08:55 엔진 반응에 있어 빠른 응답을 보이지는 않는다
09:19 페달 입력과 엔진 응답에 있어 분명히 있는 터보렉
09:29 출력으로 이어지는 반응도 GT다운 여유로운 편
09:59 제조사가 차량의 특성에 맞게 의도한 셋팅
10:24 373 마력으로 코너에서 관성에 저항하는 맛
10:43 고성능 재미를 느끼기인 승차감을 위해 약한 롤 강성
10:50 같은 세팅이라면 304마력 2.5T의 밸런스가 기대된다
11:19 G80과의 4기통/6기통 밸런스 차이 만큼 날까요?!
11:33 제네시스 3.5T에 비해 스팅어가 6기통 모델에서 더 편한 승차감을 보인다
11:50 출력에 비해 아쉬움을 느낄만한 서스펜션
12:13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느낌의 스팅어
12:33 기존 스팅어에 비해 훨씬 개선된 실내 품질 완성도
12:58 뛰어난 가성비의 기아 튜온 패키지
13:59 373마력 3.3터보 기본 모델도 가성비가 좋은편
14:18 엔진음과 배기음의 사운드 디자인은 아쉬운 부분
15:01 이 돈 주고 잘 샀는데? 할만한 차 (전 좌석 좌우 체크ㅋ)
15:36 와인딩 시 연비는 출력과 배기량 대비 나쁘지 않은 수준
16:19 일상 주행에서는 RPM 높일만한 일이 없을만한 출력
16:44 많이 발생하는 롤에 비해서 좋은 코너링 포스
17:14 G80 3.5T보다 스포츠 모드에서 좋은 승차감?!
17:49 완만한 큰 코너가 스팅어에게 어울린다
18:20 페이스 리프트 된 스팅어가 G70보다 좋아보여
20:05 스팅어 페이스리프트는 내외관 완성도를 높인 경우
20:32 리뷰 마무리 및 총평

#스팅어 #마이스터 #기아자동차
Julensona L : 00:00 스팅어 마이스터 GT RWD 3.3 주행 시승기 2부
00:40 스팅어의 장점
01:19 처음부터 GT라고 소개해야 했다
02:12 오히려 벤츠보다 재밌는 스팅어 ()
02:34 현행 W213 E300의 느낌과 비슷
03:05 원래 GT이지만 의외로 스포츠성도 있다라고 어필을 했어야
03:59 모든 용도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
04:16 370마력 후륜기반 스팅어를 한눈에 각인시킬 방법
04:36 현재의 GT 컨셉을 충족시키는 성능과 주행 감각
04:53 2.5T의 304마력은 가성비가 좋다
05:21 G70 페이스리프트에 2.5T가 안나온다는 소식
05:49 373마력으로 힘있는 주행이 가능(+김드라님 코너링 실력)
06:19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올시즌 타이어를 쓰고 있다
06:49 롤은 분명히 많지만 만족스런 승차감
07:09 날카로운 느낌은 없지만 언더스티어 없이 코너 공략
07:44 스팅어의 373마력은 페달 컨트롤이 관건일 듯
08:11 3년 전 시승기에서는 브레이크 열변형 이야기가 있었는데?!
08:55 엔진 반응에 있어 빠른 응답을 보이지는 않는다
09:19 페달 입력과 엔진 응답에 있어 분명히 있는 터보렉
09:29 출력으로 이어지는 반응도 GT다운 여유로운 편
09:59 제조사가 차량의 특성에 맞게 의도한 셋팅
10:24 373 마력으로 코너에서 관성에 저항하는 맛
10:43 고성능 재미를 느끼기인 승차감을 위해 약한 롤 강성
10:50 같은 세팅이라면 304마력 2.5T의 밸런스가 기대된다
11:19 G80과의 4기통/6기통 밸런스 차이 만큼 날까요?!
11:33 제네시스 3.5T에 비해 스팅어가 6기통 모델에서 더 편한 승차감을 보인다
11:50 출력에 비해 아쉬움을 느낄만한 서스펜션
12:13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느낌의 스팅어
12:33 기존 스팅어에 비해 훨씬 개선된 실내 품질 완성도
12:58 뛰어난 가성비의 기아 튜온 패키지
13:59 373마력 3.3터보 기본 모델도 가성비가 좋은편
14:18 엔진음과 배기음의 사운드 디자인은 아쉬운 부분
15:01 이 돈 주고 잘 샀는데? 할만한 차 (전 좌석 좌우 체크ㅋ)
15:36 와인딩 시 연비는 출력과 배기량 대비 나쁘지 않은 수준
16:19 일상 주행에서는 RPM 높일만한 일이 없을만한 출력
16:44 많이 발생하는 롤에 비해서 좋은 코너링 포스
17:14 G80 3.5T보다 스포츠 모드에서 좋은 승차감?!
17:49 완만한 큰 코너가 스팅어에게 어울린다
18:20 페이스 리프트 된 스팅어가 G70보다 좋아보여
20:05 스팅어 페이스리프트는 내외관 완성도를 높인 경우
20:32 리뷰 마무리 및 총평
3000만큼사랑해 : 가성비는 팅어 2.5임
김검프 : 2.5t 4천 언더면 가성비가 진짜 좋네요
higher Even : 그리고 gt라고 붙이면 와인딩이든 주행성능특화인줄 착각함;
gt라고 붙이는 의미를 잘 모르는분들이 많음
뾰로롱키르키르 : 자주 궁금했었습니다. 김드라님의 주행후에 연비가 어떤지 말이죠. 음음 와인딩 연비 4.3이 쏘쏘군요. 다른차 시승 후에도 연비가 얼마나 나왔는지 언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국산차 더도말고 덜도말고 스팅어만 같아라! 스팅어 3.3 마이스터 주행편 1부

#스팅어 #스팅어마이스터 #기아자동차
김동현 : 안녕하세요. 차주입니다 ㅎㅎ;;
저도모르게 재미없네요 라는 본심이 나왔네요.
이 시승기가 스팅어 구매 고려하시는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강원도 가는길인데 HDA키고 항속하면 정말 편합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되시고~! 오토기어 화이팅입니다!!
Honshin : 솔직히 말하면 아직 현기차가 bmw나 스포츠카 같은 빠른 응답성을 가진 3-400마력급 엔진과 미션 기술이 없어서 응답성 약간 포기하고 GT로 간거임...
기술이 있으면 당연히 더 큰 시장으로 가지 고작 1년에 3만대 팔리는 GT카로 왜 가겠음...
슬리피뀨 : 와ㅋㅋ 차가 막 미끄러지는데 아무렇지 않게 밟으시네요.. 큰일나는줄..;
love jiwoo : 스팅어 실물 보니까 멋있는데 근본없는 엠블럼이랑 마세라티 폰트 따라한거랑 실내 싼마이 느낌이 꼭 중국차 같음
00 LEE : 승차감이 아반떼스포츠구형(튜익스서스)보다 스팅어 마이스터 차량이 더 하드한가여??궁금하네요ㅎㅎ

... 

#기아오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paport.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