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부페전문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인천법무사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7 07:18:42 댓글 0

본문

백종원 라면셀프제작소 토핑100원인데 13900원 나옴 ㅋㅋ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잉스타그램을 눈팅용으로만 쓰다가 다시시작하게되었어요
잉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j_mbro/
광고 문의 : mbro7@naver.com
엠브로 MBRO : 안녕하세요 엠브로입니당 ! 오늘은 백종원 대표님의 셀프 라면 제작소란 곳에 가봤습니당 ! 네이버 검색하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서 대신 검색해드릴게용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59 입니당 삼거리에 코너에있구 ! 나무에 가려있어서 안보일수도있어용 그러니 참고하세용 :) 헤헤 가봤는데 가성비는 좋았어요 ! (일반라면 2천원 매운맛 2500원 외 토핑 영상참고) 맛도있었구요 ! 그리고 물조절 실패할일이없었어요 우리 친절하신 어머님들이 다 맞춰서 주신답니당 토핑이 많아서 물이 좀 적으면 어쩌나 걱정도했는뎅 ! 아주 !! 능숙하게 물양을 조금더 넣어서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아주 맛좋은 라면이었답니다 ! 본인의 레시피대로 끓이는 라면인지라 더욱더 좋았던거같아요 ! 미용실을 가도 이렇게 잘라주세요 했을때 이렇게 이발해달라는 대로 해주심 너무 좋자나용 이것도 그래용 제가 먹고픈 내용물 그대로 제가 넣어먹는거니깐 ! 맛없으면 니탓 ! 헤헤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친구 별명이쓰레기에요 ㅋㅋㅋㅋ 친구가 쓰레기란 별명 가진지가 좀되어서 ㅋㅋㅋㅋ 익숙해서 쓰고있어요 ㅋㅋㅋㅋ 막 나쁜뜻의 쓰레기가 아니라 ㅋㅋ 깊은뜻이있으니.. 그냥 웃으면서 넘어 가주시면 감사합니다 ㅋㅋ 그리고 쓰레기로 소개되는것 본인의 동의를 구한부분이니 ㅋㅋㅋㅋ 그것도 웃으며 넘어가주시면 좋을듯합니당 ㅋㅋ !! 음 저는 재방문 의사는 가까운곳에있다면 ? 100%있어용 편의점과 비교하는분들이 많이 나오실수있는데 제가 개인적인 의견을 남긴다면 ? 편의점 보다 편안한 환경이고 물이나 이런 부분 그리고 편하게 앉아 먹을수있는 시설 및 토핑추가를 할수있고~ 김치나 이런부분까지 있으니 더더욱 라면 한끼 즐기기엔 좋았던 부분인거같았습니당 :) 헤헤 그리고 편집중에 짤렸는뎅 오늘 먹방촬영중에 나오신분은 '먹데렐라'님이에요 ! 구독과 좋아요도 한번 부탁드릴게용 ! 오늘도 늦게까지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자세한 맛평가와 가격 같은 부분은 영상안에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당 ! 좋은하루들되세용
정미라 : 두분이서일본라멘먹는영상어케찾나요??
ㅠㅠ
ᄋᄋᄋ : 2:33 ㅋㅋㅋ
IJ H : 계란은.. 그렇게.. 끝까지.. 잊혀졋다..
jeonsobariii chan : 이거 슬기의 첫 촬영 인가요 ?ㅠㅠ

라면 잘 끼리는 생활의 달인 라면집 [숙대 소소라면]

숙대의 명물이라는 노포 라면집에 가봤습니다.

라면 못지 않게 닭꼬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숙대맛집 #라끼남 #노포식당

☎ 문의 및 제안 line2025@naver.com
mini ** : 먹고싶넹 콩나물 김 그리고ㅡㅡ
라면 대학교 다닐적에 많이 먹었어요ㆍ꼬들꼬들 무우깎두기 와 김치 조금 쓴거하고ㆍㆍ숙대앞에 아직 안가봤넹
서울지리 모르니까
도담 : 헐 나 여기 가봤는데
정은동자 : 저집은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겠다
E.B Chun : 종로 라땡 라면 땡기는 날도 함 가주셔요
bin : 가보고 싶네요
지뉼랭님 목소리 넘 중독적

5000원에 라면 무한리필?! 뷔페처럼 마음껏 끓여먹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운현나라는
라면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이곳의 독특한 점은 직원이 없는 무인식당으로 24시간 운영한다는 건데요!

완전 직원이 없는게아니라
아침에 직원이 출근하고 오후 3시에 퇴근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눈치안보고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라면 무한리필 식당을 소개합니다!

* 운현나라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1
- 라면 무한리필 1인당 5000원

-----\r
#라면 #무한리필 #운현나라 #짜파게티 #Mukbang\r
\r
-----\r
*본 영상은 광고와 협찬 사실이 없음을 알려드리며\r
제가 직접 알아보고 선정하여 다녀온 식당입니다.\r
*방문 전에 식당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알아보시고\r
스스로의 기준에 맞춰 찾아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
\r
-----\r
☆하얀트리 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r
* 세상 모든 식당을 소개하는 음식탐험가입니다!\r
*업로드요일 : 월, 금\r
업로드 시간 : 오후 6시\r
(정말 가끔 수요일 혹은 주말에 보너스 영상이 올라온답니다)\r
* 광고\u0026협찬 문의 : limms923@gmail.com\r
* 편지 보내는 곳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하얀트리" \r
\r
-----\r
\r
자막 템플릿 : 론박자막연구소\r
\r
영상 음원
김태훈 : 여기 사라짐...
장태원 : 영상 시작 50초만에 진라면 순한맛 집는거 보고 바로 끈다
NOX : 알고리즘 지금 시간에 라면? 이건 못참지 딱대
ᄋᄋᄋ : 이 영상 3글자로 줄이면?













정답:미쳤다
김연재 : 근데 솔직히 라면 봉지 3개 사는데 5천원 안들고 3개 이상 그냥 평소에 먹는 수준들만 가야함 최소 가서 이득보면서 먹으려면 7개는 최소 먹어야함

... 

#라면부페전문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paport.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