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치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설거지맨 조회 4회 작성일 2020-10-20 07:27:04 댓글 0

본문

옷 색깔 조합이 어렵다면 주목!! 옷 컬러 매치 초간단 노하우 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앨리스펑크에용!!❤️

오늘의 주제는 펑순이 펑돌이들이
많이 어려워하고 물어보는!
옷 컬러 조합에 대한 주제인데용~~

저만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시크릿한 옷 색깔 조합의 비밀을 알려드릴게요

이것만 보면 게임 끝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션테러리스트에서 패피로 거듭나는 그날까지!
띠릿❤️❤️❤️

✔️ 앨리스의 착장 정보
셔츠 - http://instantfunk.co/product/20ss-오버사이즈-체크-셔츠-블루/704/category/1/display/81/


#옷컬러 #컬러조합 #컬러매치

#옷색깔조합 #옷컬러매치 #컬러코디 #컬러스타일링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AliceFunk 앨리스펑크 : ✔️ 앨리스의 착장 정보✔️
셔츠 - http://instantfunk.co/product/20ss-오버사이즈-체크-셔츠-블루/704/category/1/display/81/
끼둥이 : 파스텔 주황 하찌 니트는 어떤 바지가 어울리까여 ?ㅠㅠㅠㅠ
단 : 어익후 베이지색 부츠컷 슬랙스가 은근 매치하기가 힘들어서 애먹었는데 언니 영상을 대체 왜 이제 본건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끼둥이 : 라이트 베이지는 뭐가 어울리나요?ㅠㅠ
믜뫄 : 뭐랑 같이입어야할지 모르겠다면
제일쉬운 톤온톤 & 무채색

봄에도 포기할 수 없는 블랙/네이비 룩북!(feat.2020 트렌디 아이템)ㅣ패션 룩북ㅣ봄 여자 룩북ㅣ패션 하울ㅣspring fashion haul look bookㅣ은비데이

안녕하세요 은비예요!
오늘은 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컬러! 블랙/네이비 컬러가 들어간 봄룩북이예요:)
저번 영상에서 말씀드렸듯이 큐엔에이 영상 준비중이니,
댓글에 궁금한 점 남겨주시면 큐엔에이 영상에 답변해드릴게요

오늘도 영상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

insta : http://www.instagram.com/eunbi_mixb
shopping mall : http://www.mix-b.co.kr
mail : 1004eunbii@naver.com

[model size]
Height : 158cm
Weight : 42 kg
Tops : 44size
Bottom : 26inch

✔️LOOK 01
[outer] 여리 시크 오버 롱 가디건 - 56,800
https://bit.ly/2VB4zDN
[top]딥여리 스트라이프 오프숄더 티셔츠- 18,000
https://bit.ly/2Ve3cMq
[bottom] 슬리미 워싱 데님 팬츠 - 28,000
https://bit.ly/2Ve3kLU

✔️LOOK 02
[top] 메르시 퍼프 블라우스 - 22,000
https://bit.ly/2VtWHUy
[skirt] 어느새봄 도트 플리츠 롱스커트 - 19,800
https://bit.ly/2VgzTZH
[shoes] 스프링 메리 제인 플랫슈즈 - 28900
https://bit.ly/2VbuLpB
[bag] 셔링 미니 크로스백 - 18,000
https://bit.ly/2xz4uZk

✔️LOOK 03
[outer] 끌레드 노카라 트위드 자켓 - 54,900
https://bit.ly/2RIx3KH
[top]잇츠 텐션 유넥 티셔츠 -9,800
https://bit.ly/2RHCdqk
[bottom] 텐션굿 세미 배기핏 팬츠 - 32,900
https://bit.ly/3epoEFG
[bag] 투웨이 미니멀 악어백 - 22,900
https://bit.ly/3eivFIk
[shoes] 데일리 감성 슬링백 - 28,000
https://bit.ly/2Kc6zgl

✔️LOOK 04
[outer] 체크 데이 트위드 가디건 자켓 - 77,800
https://bit.ly/3chCQyQ
[top] 오프 온 스퀘어 셔링 티셔츠 - 31,900
https://bit.ly/2yTTJRv
[bottom] 텐션굿 세미 배기핏 팬츠 - 32,900
https://bit.ly/3epoEFG
[shoes] 데일리 감성 슬링백 - 28,000
https://bit.ly/2Kc6zgl

✔️LOOK 05
[top]코튼 캔디 루즈 니트 - 39,800
https://bit.ly/2KgXdzV
[skirt]어게인 페이즐리 랩스커트 - 25,900
https://bit.ly/3ao0TdK

✔️LOOK 06
[outer] 폴링 언발 꽈배기 박시 가디건 - 42,000
https://bit.ly/3eu76YX
[top] 컬러링 레이어드 박시 티셔츠 - 18000
https://bit.ly/3coz1rG
[bottom] 도브 쫀득 일자 팬츠 - 32,900
https://bit.ly/3ciP0ao

✔️LOOK 07
[top] 동글 카라 퍼프 블라우스 - 19,500
https://bit.ly/34Jt7yx
[bottom] 링벨트 하이웨스트 핀턱 와이드 슬랙스 - 31,900
https://bit.ly/3crxykh

✔️LOOK 08
[dress] 페이즐리 랩 미니 원피스 -47,900
https://bit.ly/2Vf2yht

✔️ ACC
[necklace] 하트 코인 목걸이 -12,900
https://bit.ly/2VcPzwP
은비데이 eunbiday : 안녕하세요 은비예요!
오늘은 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컬러! 블랙/네이비 컬러가 들어간 봄룩북이예요:)
저번 영상에서 말씀드렸듯이 큐엔에이 영상 준비중이니, 댓글에 궁금한 점 남겨주시면 큐엔에이 영상에 답변해드릴게요

오늘도 영상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
SpecJack15 : Nice style Eunbi! Also love your seamless black underwear set which makes it look better <3
jacquelin romero : The last ones
jacquelin romero : I liked those Black pants.
나상미 : 저랑결혼해주세요 어디서요 저도 초대 가고싶다 안아주면 안돼요 제가 데이트 하고싶어요 싸인을 해주면안돼나요 제가 데이트 하고싶어요 싸인을 해주면안돼나요

클래식한 네이비와 트렌디한 블루 코디 #59

#중년패션코디 #옷잘입는법 #옷코디
seryun Lee : 성주언니
저는 블루를 좋아한다고 생각안했는데
오늘 영상보고 블루가 너무 좋아졌어요
블루와 뉴트럴컬러의 조화가 제 맘에 쏙들었네요
네이비 스트라이프와 베이지,네이비에 화이트 도트에 베이지 요런 조합이 완전 맘에 쏙 들어요
오늘 영상 참고해서 옷을 입고 구입하는데 많은 도움 되겠어요
이러니 성주언니 영상은 기본이 되는 교과서라고 제가 매일 외치잖아요
오늘영상도 도움 많이 받고 가요
고맙습니다^^
꿀주말 보내셔요 성주언니~~~♥♥♥
Bongkyung Cho : 15:14 '애리튜드는 좀 불량스럽죠.'라는 멘트에 빵 터졌습니다. 저는 아무나 할 수 없는, 약간은 멋지다는 생각을 했는데....여기서 성주언니님이 중년이라는 게 확 느껴지네요.ㅎㅎ
중년 패션 코디 위주라 한동안 안 봤었는데 생각지 못한 포인트에서 웃고 갑니다.^^
ひろ旅行 : 블루는 개인적으로 너무좋아하는데..코디가업다 생각했엇는데...많은도움데요.
신옥견 : 메종와이 니트입으셨네요

블루코디 잘보고 갑니다
해피로사_ : 안녕하세요
저는 60이 넘었는데도 성주 언니의 패션뷰로 공부 잘 하고있습니다 계속 응원합니다
감사하게 잘 보고 있어요

... 

#네이비치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paport.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